Type Here to Get Search Results !

Translate

마닐라 씨오디 내 위치한 노부 호텔의 조식 이용 후기 (City of dreams manila NOBU restaurant)

필리핀 마닐라의 노부 호텔은 방만 예약하는 상품도 많지만 조식이 포함된 옵션으로 꽤 저렴하게 나오는 경우가 많이 있어서 제 경우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면 그 옵션을 선택하는 편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필리핀이 맛있는 음식이 있는 나라라고 보기엔 좀 어려움이 있는 편이라 어떤 경우엔 조식이 꽤 안전빵이 되는 편이지요. 

이번엔 노부 호텔의 조식을 이용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이용 후기를 적어볼게요! 


━━━━○━━━━

노부 호텔 조식 레스토랑 위치

노부 레스토랑 입구 모습

노부 호텔의 조식은 노부 레스토랑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노부 레스토랑이라는 이름 처럼 노부 호텔의 메인 테마급 레스토랑인데 일반적으로 디너로 주로 운용하고 있어서 아침에는 조식 레스토랑으로 활용을 하고 있습니다.  노부 레스토랑 자체가 노부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 중 하나이고 글로벌하게 유명한 호텔이라 내부 인테리어나 분위기에 꽤 신경을 쓴 티가 나는 레스토랑입니다.

노부 레스토랑은 노부 호텔의 1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시티오브드림즈의 내부 구조가 실제 로비가 있는 1층과 2층은 다른 층수로 표시가 되어 있고 3층부터 1층으로 표시가 되어 있으니 실제 노부 레스토랑이 있는 층은 3층이라고 보시는 것이 맞답니다. 엘리베이터의 1층 버튼을 선택하시면 이동 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

노부 레스토랑 내부 분위기 

야외 테이블 쪽 모습

내부에서 바라보는 정원 모습


노부 레스토랑의 경우 내부 분위기가 굉장히 근사한 편이에요. 조식을 먹는 시간대가 오전 시간대인데.. 마침 햇빛이 예쁘게 들어오는 시간대라 채광도 좋고 밖의 분위기도 좋답니다. 

노부 레스토랑이 위치한 1층(정확하게는 3층)은 내부 정원과 수영장이 같이 위치해 있어요. 노부 레스토랑에도 정원에서 식사할 수 있는 야외 테이블도 있고 창문 밖으로도 예쁜 풍경이 잘 보이다보니 좋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실 거에요.

야외 테이블이 정말 예쁜데 솔직히 1년 내내 덥고 습한 마닐라에서 야외 테이블을 선뜻 선택하기가 어려운지라 저희는 항상 실내에서만 식사를 했었답니다.  노부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드신 후 산책삼아 정원을 걸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

노부 호텔 조식 둘러보기 

노부 호텔의 조식부페에 대해 조금더 상세하게 둘러볼게요. 노부 호텔의 조식부페는 일반 호텔 조식과 동일하게 베이커리, 샐러드, 음료, 디저트 등이 비치가 되어 있는데요. 가장 크게 다르다고 볼 수 있는 것은 요리류가 일본식 요리가 몇가지 포함되는 편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그럼 각 항목별로 하나씩 살펴볼게요! 


요리류 

노부 호텔 자체가 일본계열 호텔이라서 요리 코너에 필리핀 현지식 요리보다는 일식 요리가 더 많은 편입니다. 일반적인 마닐라 호텔 조식이라고 하면 현지식 형태로 제공이 되는 것이 보편적인데 노부 호텔은 일식을 주로 내놓는 것을 보면 조금 다른 것 같아요. 

요리류의 경우 매일 매일 메뉴가 달라지는 편인데.. 저희가 먹어보았던 요리 중 야끼소바나 오코노미야키 같은 것들 그리고 국물 요리도 필리핀 현지식 국물이 아닌 미소시루(일본식 된장국)이 나온다는게 다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필리핀 식 요리보다는 일식 요리가 좀더 입에 맞는 편이라서 노부 호텔 조식이 타 호텔의 조식 요리에 비해 좀더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미소시루 모습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기본 음식 종류

호텔 조식 경우 외국인들이 많이 투숙하므로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와 시리얼, 소시지와 베이컨 등이 빠지지 않고 준비가 되는 편이에요. 노부 호텔 역시 그런 측면에서 충실하게 준비를 해두었답니다. 

소시지와 베이컨, 각종 빵 종류들과 빵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잼등이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사실 소시지가 호텔 여러곳에서 먹어봤는데 맛없으면 진짜 맛없거든요.. 근데 노부호텔 소시지는 괜찮은 편이었어요!  빵 종류도 굉장히 종류가 많아 일반적으로 토스트 해먹는 빵들과 크로와상, 머핀 등 다양한 종류가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요. 제가 빵을 그닥 좋아하지 않다보니 항상 사진만 예쁘게 찍고 말아버리네요. ^^;

조식 코너에 비치된 소시지

조식 코너에 비치된 빵과 버터

시리얼과 샐러드, 과일

제 경우 좋아하지 않지만 영양을 위해 먹어두는 그것..! 샐러드도 같이 비치가 되어 있구요. 간단하게 하시는 아침식사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시리얼과 우유도 종류별로 비치를 해두었습니다. 

시리얼이 그레놀라부터 시작해서 꽤 다양했는데요. 음식의 종류는 큰 분류만 유지가 되고 그때 그때 상황에 따라 조금씩 바뀌어서 나오니까 그 부분은 감안하고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근데 개인적으로 시리얼만 먹으로 노부 호텔 조식을 이용하기에는 돈이 좀 아깝지 않나 하는 생각이 있긴 해요.. 보통 시리얼은 아침에 가볍게 한그릇 드시고 마는 경우가 많잖아요! 

시리얼 비치된 모습

그리고 제가 가장 사랑하는 과일..  노부 호텔에서 가장 좋아하는게 과일입니다. 타 호텔 조식에 비해 과일을 굉장히 정갈하게 제공을 해주는 편이거든요! 사실 저는 요리 조금 먹고 된장국 조금 먹고 바로 과일만 먹습니다!  필리핀이 열대지방이다보니 망고나 파인애플, 용과, 멜론 등이 주로 나오고 굉장히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에요. 노부 레스토랑이 아무래도 일식 레스토랑이고 일식이 또 보이는 모습에 굉장히 강한 편이라 그런지 과일이 아름답습니다!! 

과일 모습


즉석 요리와 그 외 음식들

호텔 조식에는 항상 즉석요리 코너가 준비가 되어 있지요. 노부 호텔의 경우 일반적인 조식 즉석요리의 정석처럼 계란요리에 대해 즉석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계란 프라이와 오믈렛을 요청하면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간혹 시기에 따라 조금씩 다른걸 만들어 주시기도 하는데 이건 뭐 항시 제공되는 것은 아니라서 빼고 얘기할게요.

그리고 그 외에도 다양한 음료나 달달한 푸딩이나 디저트 종류도 비치가 되어 있으니 노부호텔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노부 호텔 조식 총평 

노부 호텔의 조식은 필리핀 마닐라의 타 호텔들과 유사한 편이에요. 막 좋다 라고 말하기도 좀 애매하고 음 별론데 하고 얘기하기도 애매하고요. 비슷한 규모의 하얏트 리젠시 호텔의 조식 부페보다는 노부 호텔의 조식부페를 좀더 선호하는 편이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완전 좋다고 추천드리기는 좀 미묘합니다.  

노부호텔 조식은 일식 레스토랑에서 운영하다보니 아무래도 일본식 음식이 많이 준비가 되어 있는 편이고, 한국인에게는 필리핀 음식보다 아무래도 일식이 익숙한 편이다보니 좀더 거부감이 낮다고 해야하나... 먹기 편한 측면이 있어서 점수가 좀더 높은편이에요.  

조식부페의 경우 어떤 때는 굉장히 잘 차려져 있고 어떤때는 형편없고 좀 기복이 있는 편인데요. 기본적으로 타 부페에 비해서는 비치되는 음식의 종류가 조금 적은 편이라 생각이 드는 편입니다. 

조식 포함 패키지가 아니라 따로 결제하시고 드시는 거라면 가격대비 성능비가 그렇게 좋지는 않은 편이므로, 잘 고려하시는 게 좋으실 것 같아요. 제 경우 패키지로 예약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면 이용하는 편이고, 패키지가 아니라면 굳이 이용하지 않는 편이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 제목 밑

포스팅 하단

포스팅 리스트 밑